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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 글머리 기호 간격 및 활용방법

by mooonstory 2024. 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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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머리 기호 간격 설정

워드에서는 글머리 기호의 간격을 조절하여 문서의 레이아웃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 삽입 탭을 클릭하고 "글머리 기호"를 선택합니다.
  • 글머리 기호가 삽입될 위치를 선택한 후 "글머리 기호 및 번호"를 클릭합니다.
  • "다단 목록"을 선택한 후, "다단 목록 설정"을 클릭합니다.
  • "들여쓰기 및 간격"을 클릭하고 원하는 간격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0.5cm와 같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설정이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사항을 적용합니다.

글머리 기호 활용 방법

 

워드의 글머리 기호 기능은 문서를 보다 구조적으로 만들고 내용을 강조하는 데 유용합니다. 아래는 주요한 활용 방법입니다.

활용 방법 설명
항목 구분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문서의 항목을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레이아웃 개선 다양한 종류의 글머리 기호를 활용하여 문서의 레이아웃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강조 효과 특정 항목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글머리 기호를 사용합니다.

결론

 

워드의 글머리 기호 간격 설정을 통해 문서의 레이아웃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하고, 활용 방법을 통해 문서를 보다 구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적절한 간격 설정과 구조화된 문서 작성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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